프로그램CS /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긍정관계를 위한 소통커뮤니케이션 타인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나의 소통법을 진단해보고, 나의 강점과 보완점을 바탕으로 감정표현과 대화를 통해 긍정표현법을 연습하는 프로그램
조직에서 일어나는 마찰을 줄이는 솔루션 다양한 관계속에서 만들어지는 갈등의 문제를 어떻게 방향성과 원칙을 갖고 임해야하는지, 갈등관리를 통해 구성원들의 불필요한 마찰을 줄이고 생산적인 에너지를 만들어 업무성과를 향상시키는 프로그램
신뢰감을 주는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 복잡한 관계속에서 대인관계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과 어려움, 무의식적이고 직관적으로 관여하는 것의 오류 경험을 발견하고 진단하여, 각자의 역할을 이해하고 구성원의 참여와 성과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프로그램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부터 고객과의 관계형성을 위한 응대기법
직장인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예절
기업이 필요로 하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바람직한 직장인의 모습이 될 수 있는 기본적인 매너를 체득화 합니다.
서비스와 고객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습득과 친절 서비스 응대의 필요성 및 현장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친절 서비스 응대 스킬을 체득화 합니다.
자기 이미지 분석을 통해 강점과 약점을 강화하고 보완하며, 직장 내 기본 매너를 익혀 업무에 효율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